신주쿠역 게이오백화점, 노아 K-라이프스타일 팝업 스토어 성료
- 신주쿠역과 직결된 게이오백화점에서 열린 K-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에 일본 소비자가 몰리며 K-뷰티와 K-푸드 K-리빙 브랜드가 새로운 현장성을 입증했다. 행사 종료 후에도 정례화 논의가 이어지며 일본 시장 내 한국 중소기업 제품의 접점 확대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필선 기자
press@hobbyen-news.com | 2025-11-29 02:54:41
[HBN뉴스 = 이필선 기자] 신주쿠역과 바로 이어진 게이오백화점 매장에서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체험하려는 일본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다양한 국내 중소기업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K-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가 현장 열기를 만들며 브랜드 확장 가능성을 직접 보여줬다.
신주쿠역은 하루에 약 300만 명의 승객이 이용하는 승객수 세계1위 철도역으로 유명하다. 지난 일주일 동안 신주쿠역과 바로 연결된 게이오백화점 이벤트홀에는 한국의 다양한 상품을 경험하려는 방문객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주식회사 노아(Noah 대표 공병준)가 마련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K-뷰티와 K-푸드 K-리빙을 하나의 흐름으로 잇는 구성을 통해 일본 소비자가 한국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이번 K-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는 스킨케어와 색조 화장품 및 생활가전과 건강 관련 제품을 연속된 공간에 배치해 하나의 전시 라인을 형성했다. MAYREVE(메이레브)의 발모촉진 기능성 헤어제품과 3C.LAB(쓰리씨랩)의 패션 여드름패치가 초입에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oahh(오아)의 모공케어 마스크팩과 SuperNuts(슈퍼넛츠)의 순수 100% 땅콩버터가 발길을 이끌었다.
이어지는 부스에서는 ELRA(엘라)의 EVC 헤어제품과 피부에 흡수되는 비타민C 미스트, EVEN LIFE(이븐라이프)의 의류 손상방지 스팀다리미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계곡가든의 저염보존 특허 간장게장이 한국 전통음식의 진수를 선보였다. 아울러 곳곳에 배치된 한국 과자와 음료, 즉석식품들이 한국에 대한 호감이 높은 소비자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