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 = 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셰도우 ‘쿼드 아이 컬러’와 립 틴트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쿼드 아이 컬러’는 자연스러운 4가지 컬러를 한 제품에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로, 총 3가지 조합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기존 헤라 제품 대비 15% 이상 작아진 입자가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돼 지속력과 발색력이 뛰어나고, 컬러별 제형을 다르게 설계해 하나의 팔레트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
▲ 헤라는 ‘쿼드 아이 컬러’와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헤라는 또 기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맨 얼굴에 발라도 부담없을 만큼 자연스러우면서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3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헤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활용한 ‘뉴트럴 소프트 룩’ 연출법도 함께 공개한다”며 “올해 트렌드는 가볍고 자연스러우면서도 간결한 포인트가 있는 메이크업으로, 피부 톤이나 메이크업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적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헤라의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는 20일 단독 사전 출시되고, 21일부터 헤라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