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아르마니 뷰티, ‘전여빈 X 손석구’ 컬래버 화보 공개 외

노유정 / 2023-02-03 15:17:00

[하비엔=노유정 기자] 2월 첫 째 주를 맞은 뷰티 업계는 신제품과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아르마니 뷰티는 배우 전여빈과 손석구와 함께한 매거진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마리끌레르]

 

아르마니 뷰티는 배우 전여빈·손석구와 함께한 매거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전여빈과 손석구는 서로의 기억 속 아름답고 아련한 기억으로 남은 연인의 섬세한 감정을 표현했고, 향수의 따뜻한 향을 둘 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소화했다.

 

이들 두 사람은 또 개인 컷에서도 향수의 중성적 향을 각자의 시선에서 또 다른 분위기와 감성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촬영 전부터 아르마니 프리베와 함께 몇 년 만에 다시 재회한 두 대세 배우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와 케미를 보여줄지 설레고 기대가 됐다”며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둘의 호흡은 완벽했고, 상탈 단샤의 따뜻한 향 느낌을 아련한 옛 연인의 모습으로 잘 표현해줘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여빈과 손석구가 함께한 화보는 ‘마리끌레르’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오뜨 꾸뛰르 향수 아르마니 프리베 ‘상탈 단샤’는 아르마니 뷰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닥터포헤어는 xxbank와 함께한 프로젝트 음원 ‘스위트 리벤지’를 발표했다. [사진=닥터포헤어]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를 기념하기 위해 뮤지션 xxbank와 함께한 프로젝트 음원 ‘스위트 리벤지’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스위트 리벤지는 코로나19로 인해 멈췄던 지난 3년의 일상에 달콤한 복수를 보낸다는 의미로, 힘들고 답답했던 기억들을 뒤로 한 채 잃어버린 시간 만큼 앞으로 더 많이 웃고 사랑하자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 

 

특히 밝은 멜로디에 더해진 ‘환한 미소가 날 괴롭혔던 그 모든 것에게 보내는 Sweet revenge’와 같은 서정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모든 분들에게 작은 위로를 전함과 동시에 일상 회복에 대한 희망을 나누고자 기획한 음원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업 활동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사진=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피부 개선과 탄력 증대, 안색을 균일화해 주는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는 리치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도포 시 투명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빠른 흡수를 도와 수분과 광채 부스팅 효과를 부여하는 워시오프 마스크다.

 

이 제품은 내장된 특수 금속 합금의 자막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세안 후 마른 피부에 도포한다. 얼굴·목·데콜테 부위에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리듯 발라주고, 최소 8~10분간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마사지한 뒤 씻어내면 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관계자는 “이달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스페셜 기획세트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는 3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단독 선출시되고, 내달 1일 공식 출시 후에는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