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스톤헨지, 브랜드 뮤즈로 ‘뉴진스’ 발탁 외

노유정 / 2023-04-05 16:49:44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4월 첫 째 주를 맞은 패션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모델 발탁 소식 등을 알리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톤헨지는 뉴진스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사진=스톤헨지]

 

스톤헨지는 뉴진스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스톤헨지 브랜드 관계자는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멋있는 진(Jean)처럼 세대를 초월한 트렌디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뉴진스와 변치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톤헨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스톤헨지는 기존 전지현에 추가적으로 뉴진스를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MZ세대를 아우르는 좀더 영하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스톤헨지와 뉴진스가 선보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는 이달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탠드오일은 2023년 스프링 컬렉션 3차 드롭 제품인 ‘포스트백 미디움’을 출시했다. [사진=스탠드오일]

스탠드오일은 2023년 스프링 컬렉션 3차 드롭 제품인 ‘포스트백 미디움’을 출시했다.

 

‘포스트백 미디움’은 지난 시즌 포스트 박스를 모티브로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은 ‘포스트백’의 미디움 사이즈 버전으로, 총 4개의 컬러(크림·바질·스티치블랙·스티치모카)로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무게감과 모던하고 탄탄한 박스형 스퀘어 쉐입으로 데일리하게 매칭하기에 좋고,외부의 오픈 포켓과 내부의 오픈 포켓 2칸, 지퍼 포켓 1칸까지 수납공간을 구성해 기능성까지 두루 겸비했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3차 스프링 컬렉션 ‘포스트백 미디움’은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고,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분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분크]

 

분크는 오는 1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분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2023 S/S 시즌 테마 ‘Social Media Attitude’를 다양한 구성의 포토존을 통해 선보이고, 특히 2022년 F/W 시즌과 같이 론칭한 개발 패턴 ‘투씨’ 라인의 새로운 데님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분크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선착순)으로 투씨 패턴 쿠키 증정 이벤트와 포토메틱 사진 촬영·인화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벤트 등의 정보는 분크 공식 홈페이지와 오피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분크는 오는 5월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