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웜리, 비건 스킨케어 라인 공식 엠버서더로 배우 ‘한지혜’ 발탁

노유정 / 2023-04-11 16:45:18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4월 둘 째 주 뷰티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과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공개하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웜리는 자사의 비건 스킨케어 라인 공식 엠버서더로 배우 ‘한지혜’를 발탁했다. [사진=웜리]

 

웜리는 자사의 비건 스킨케어 라인 공식 엠버서더로 배우 ‘한지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웜리는 베이비 브레짜 코리아팀이 브랜딩과 상품 개발을 담당해 탄생시킨 유아용품·라이프케어 브랜드로, 0세부터 엄마·아빠까지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비건 스킨케어 라인을 최근 출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전분욕 효능을 담은 신개념 가루타입의 바디워시인 ‘배스파우더’와 아기 ‘수딩젤’, 아기 마사지를 위한 크림 타입의 ‘크리미오일’, 추가 보습을 위한 고보습 크림인 ‘인텐시브크림’, 기저귀 발진 등의 진정 및 회복을 위한 ‘카밍크림’ 등을 있다.

 

웜리 관계자는 “딸과의 따뜻한 유대감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진 한지혜가 웜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공식 엠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웜리는 공식 엠버서더 선정을 기념해 자사의 스킨케어 전 제품을 최대 62%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자사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이 국내 코스트코 18개 전 지점에 입점됐다고 밝혔다.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이 국내 코스트코 18개 전 지점에 입점됐다고 밝혔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보습·영양·미백·주름 개선 등을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제품이다. 블랙 스네일 20%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에 고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수분량을 개선해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코스트코가 다양한 연령대의 유료 회원이 이용하는 유통 채널인 만큼 이번 입점이 블랙 스네일 크림에 대한 대중성 및 경쟁력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마녀공장은 민감 피부를 위한 ‘히더 진정’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사진=마녀공장]

 

마녀공장은 민감 피부를 위한 ‘히더 진정’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히더 진정’ 라인은 물리적 자극과 자외선·열·급격한 온도차·건조함·마스크 속 열과 마찰 등 7가지 상황 별 진정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다양한 자극 순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우선 히더 카밍 에센스는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떤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히더 카밍 에센스 패드는 7겹 압축으로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100% 순면 패드로 우수한 수분 보유력을 갖고 있다.

 

마녀공장 광계자는 “신제품 ‘히더 진정’ 라인 2종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오는 14일 오전 10시까지 마녀공장 공식몰 회원 등급별로 ‘그린 마녀 등급은 50%’ ‘레드 마녀 등급은 60%’ ‘블랙 마녀 등급은 70%’의 할인 혜택 쿠폰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