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만 명 다녀간 성수 뷰티 플래그십 강자, 토리든 ‘솔리빌리지’ 리뉴얼 오픈

정동환 기자

otp0564@gmail.com | 2025-10-27 09:19:58

 

[HBN뉴스 = 정동환 기자]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팝업형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토리든 커넥트 성수’를 환절기 시즌에 맞춰 새로운 콘셉트 ‘솔리빌리지(Solivillage)’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

 

‘보습 장벽을 쌓는 이글루 마을’을 테마로 한 이번 시즌은, 토리든의 대표 보습 라인 ‘솔리드인’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지난해 오픈한 ‘토리든 커넥트 성수’는 누적 방문객 약 17만 명을 기록하며 성수 뷰티 골목의 대표 핫플로 자리 잡았다.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K-뷰티의 대표하는 플래그십 공간으로 도약했다.


올해 네 번째 컨셉트로 리뉴얼 오픈된 ‘솔리빌리지’는 총 3층 규모로, ▲이글루 포토존 ▲보습 낚시 게임 ▲솔리빌리지 메시지존 등 다채로운 체험 요소를 담았다. 방문객은 이곳에서 토리든의 전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계절감이 가득한 몰입형 뷰티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네이버 사전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밸런스풀 세럼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이글루 보습 게임’ 참여 시에는 누구나 ‘솔리드인 크림 미니어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참여할 수 있는 보습 낚시 이벤트에서는 솔리드인 본품 3종, 립 에센스, 솜사탕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매 시즌 조기 마감되는 인기 클래스는 ‘눈꽃 뜨개 원데이 클래스’로 새롭게 열린다. 참가자는 나만의 솔리드인 보습 눈꽃 키링을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이번 시즌 한정으로 ‘토리든 커넥트 성수’에서 솔리드인 라인을 30~40%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솔리드인 라인 3종 구매 시 토리든 미니어처 3종 랜덤 증정, 12월 한정 5만원 이상 구매 시 솔리드인 보습 양말을 증정한다.


토리든 관계자는 “건조한 계절, 피부를 단단하게 보호해줄 보습 이글루 마을 솔리빌리지에서 진짜 보습 장벽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