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종' 개봉 D-1, '블랙 위도우' 제치고 사전 예매량 7만장 돌파
노이슬
hobbyen2014@gmail.com | 2021-07-13 09:30:23
[하비엔=노이슬 기자] 나홍진 프로듀서와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의 강렬한 시너지, 생생하고 리얼한 연출, 전에 없던 스릴과 재미로 극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랑종>이 개봉을 하루 앞둔 오늘 7월 13일 부동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
예매가 오픈하자마자 가파른 예매율 상승세를 기록한 영화 <랑종>이 개봉을 하루 앞둔 7월 13일(화) 오전 8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일 마블의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를 제치고 예매율 정상에 오른 <랑종>은 연일 1위의 자리를 굳게 사수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거침없는 예매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랑종>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사전 예매량 7만 7100장을 돌파, <블랙 위도우>,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이어 올해 사전 예매량 3위를 기록하며 여름 극장가를 압도할 새로운 흥행 강자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한 가족이 경험하는 미스터리한 현상이 태국 이산 지역의 이국적 풍광과 맞물려 생생한 공포를 전할 영화 <랑종>은 오는 7월 14일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