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제작 후 하자보수 무상 A/S 12개월 보장

신혜정

press0808@naver.com | 2020-05-14 09:49:03

▲ [하비엔=신혜정 기자]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 개발하자, 오작업 경우 무상 A/S 12개월 보증하는 제작 책임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밝혔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업체가 늘어나면서 퀄리티 및 유지 보수에 있어 소홀히 하는 업체로 인한 피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홈페이지는 내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알리는데 가장 효과적인 수단으로 업종을 막론하고 다양한 기업에서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다. 그러나 '무료' 혹은 '공짜'라는 문구를 보고 현혹되어 섣불리 계약을 해버리는 경우가 날로 늘어나고 있고 이에 따른 피해사례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처음에는 친절한 상담으로 무료라는 점을 강조하여 속아 넘어갈 수밖에 하며, 추후 수정할 부분이 있어 요청하면 과도한 수정 비용을 요구해서 돈을 뜯어내는 수법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 다양한 기업 사이트를 개발해온 경험을 토대로 이러한 불편사항, 피해사례를 줄이고자 의뢰인들이 안심하고 홈페이지 개발을 의뢰할 수 있는 무상 A/S 12개월 보증제인 책임보상제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곳에서는 1고객 1전담제로 운영하고 있어 홈페이지 기획에서부터 제작 후 대응까지 제작 후에 생길 수 있는 불만사항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기획, 디자인, 개발 등 각 분야별 전문가로 이뤄져 있어 가장 합리적인 맞춤 개발, 트렌드 걸맞은 디자인까지 모두 직접 소화하고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만족도가 높다.

업계 관계자는 "홈페이지는 기업을 대표하는 얼굴이다. 초기 제작 비용이 부담되어 무료 템플릿을 활용한 홈페이지 제작보다는 장기적으로 봤을 때 한 번 제작하더라도 제대로 진행하는 것이 기업의 이미지에서나 추후에 드는 비용을 생각했을 때 훨씬 더 경제적이다" 라고 조언했다.

다양한 분야의 E-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기능을 보유한 홈페이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