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내일의 영화인을 위한 ‘경기씨네 영화관’ 영화감상문 백일장 개최

신혜정

press0808@naver.com | 2020-11-12 10:37:50

 

[하비엔=신혜정 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은 내일의 영화인을 꿈꾸는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경기씨네 영화관 영화감상문 백일장’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씨네 영화관 영화 감상문 백일장’은 경기씨네 영화관에서 대상별로 선정한 국내 다양성 장편영화 20편을 감상한 후 지정된 형식에 맞춰 영화 감상문을 적어 제출하는 형식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IPTV(KT올레, SK Btv, LG U+)와 OTT(SEEZN, 네이버시리즈온)에서 대상별로 지정된 경기씨네 영화관 상영작을 감상하고, 지정된 분량(초·중등부 A4 2쪽 이내, 고등부 A4 3쪽 이내)의 영화 감상문을 작성하여 11월 24일까지 백일장 전용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 백일장은 예술성과 작품성이 뛰어난 대한민국 다양성 영화를 널리 알리고, 더불어 내일의 영화인을 꿈꾸는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꿈을 펼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다.

 

‘경기씨네 영화관 영화 감상문 백일장’은 노트북, 태블릿PC, 무선이어폰 등 학생들에게 필요하고 그들이 좋아할 만한 푸짐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이 상품들은 경기콘텐츠진흥원 이사장상, 경기콘텐츠진흥원장상, 경기도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상 등의 상과 함께 수여될 예정이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경기씨네 영화관 공식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