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프리미엄 브랜드 ‘헤리티지’ 라인업 완성
HERITAGE Smart에 이어 Exclusive·Reserve 신상품 출시
송현섭
21cshs@naver.com | 2023-06-08 10:43:16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HERITAGE Exclusive(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와 ‘HERITAGE Reserve(헤리티지 리저브)’ 카드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앞서 올해초 출시한 ‘HERITAGE Smart(헤리티지 스마트)’ 카드와 함께 총 3개 상품으로 KB국민카드는 프리미엄 브랜드 ‘HERITAGE(헤리티지)’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HERITAGE Smart 카드는 자신의 가치를 위해 소비하는 MZ세대를 겨냥하며 HERITAGE Reserve 카드는 럭셔리 라이프를 추구하는 4050세대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상품이다. 또 최상위 VVIP고객을 위한 HERITAGE Exclusive 카드로 새 프리미엄 브랜드 체계가 구축됐다.
우선 HERITAGE Exclusive 카드는 최상위 1%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달 이용실적 조건과 한도 없는 포인트리 적립 혜택, 골프와 여행·항공서비스를 위주로 2가지 종류의 쿠폰 서비스와 의료 동행·골프백 딜리버리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HERITAGE Reserve 카드 2종은 럭셔리 라이프를 추구하는 4050세대와 은퇴 후 활발하게 활동하는 액티브 시니어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카드다. 포인트형이나 스카이패스(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나뉘어 쿠폰 제공과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프리미엄 카드와 특별한 첫 만남을 위해 디자인에 HERITAGE 브랜드만의 감성을 담았다. HERITAGE Exclusive·Reserve 카드 플레이트에는 고급 메탈소재를 적용해 회원의 품격을 나타낼 수 있는 럭셔리하고 무게감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2종의 헤리티지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KB국민카드 프리미엄 브랜드 카드 라인업이 완성됐다”라며 “프리미엄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카드 디자인으로 특별한 경험과 변함없는 가치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