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맨블랙 5人, 신보로 청춘에 공감메시지 전한다...'청량美 가득'

노이슬

hobbyen2014@gmail.com | 2020-07-21 11:12:36

[하비엔=노이슬 기자] 국내유일 배우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신곡 '시간을 넘어서'(Time Turn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디움은 21일 0시, 공식 SNS채널에 두번째 미니앨범 'EverGreen'의 타이틀곡 'Time Turn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앨범발매 임박을 알렸다.

 

더 맨 블랙의 새 앨범 'EverGreen'은 '늘푸른, 상록수, 변치않는' 이라는 의미로 찬란하지만 또한 흔들리기도 하는 오늘의 청춘들에게 더 맨 블랙이 전하는 사랑에 대한 공감 메시지를 담았다.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될 이번 미니앨범은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내 ID는 강남미인' 등 수많은 곡의 작곡작사와 가창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러니(RUNY)가 전 곡 프로듀싱을 맡아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Time Turner'는 몽환적인 기타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멤버들의 하모니, 강렬한 신디사이저가 어우러진 후렴구가 매력적인 퓨처 팝 장르의 곡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드넓은 초원을 자유롭게 달리는 더 맨 블랙 멤버들의 모습을 청량감 넘치게 담았다. 

 

동화 같은 가사가 담긴 더 맨 블랙만의 감성으로 진솔하고 솔직하게 완성한 타이틀곡 'Time Turner'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에 참여한 유닛 멤버 5명(고우진, 윤준원, 정진환, 천승호, 최찬이)의 따끈따끈한 프로필 이미지도 함께 오픈 됐다.

 

오랜만에 내어놓는 앨범인 만큼 새로운 콘텐츠들이 스타디움과 더맨블랙의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되고 있어 기다리던 팬 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더 맨 블랙의 두 번째 미니앨범 'EverGree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디움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