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출육 앱' 열달후에, 예비 부모-육아맘 위한 ‘매일 드림 이벤트’ 전개

김혜연 기자

press@hobbyen.co.kr | 2025-09-30 11:32:04

[HBN뉴스 = 김혜연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가 예비 부모와 육아맘을 응원하기 위해 총 1000명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30일 열달후에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40일간 ‘매일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열달후에]

 

앱 이벤트 참여자 중 매일 25명을 랜덤 추첨해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 를 증정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는 최근 누적 판매량 2300만개를 돌파한 뉴질랜드 자연방목 산양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분유 제품으로, 일반 우유와 달리 단백질 조성이 모유와 유사해, 우유 단백에 민감한 영유아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많은 부모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열달후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추첨 대상이 되며, 당첨자는 매일 랜덤으로 선정된다. 당첨 결과는 앱 내 공지 및 개별 메시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열달후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임신과 육아로 바쁜 부모님들께 작은 기쁨과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매일 드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달후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넥트아이가 운영하는 ‘열달후에’는 임신준비부터 출산, 육아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아이와 산모의 건강을 기록하고 관리하기 위해 많은 예비부모 및 부모들이 사용하고 있다.

지난 9월 기준 누적 회원 53만 명, 대한민국 산모의 약 50%가 이용 중인 플랫폼으로, 특히 산모와 아기 모두의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