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국가브랜드대상’ 6년 연속 1위 수상
ESG경영 실천, 친환경 호텔 공로 인정
7~12일, 수상 기념 객실 프로모션 진행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2-04-07 13:24:31
[하비엔=윤대헌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2022 국가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호텔리·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에 대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시상하는 행사다.
팬데믹 상황에서도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온 워커힐은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환경 표지’를 취득했다. 이를 통해 단순 친환경 제품 비치만이 아닌 서비스 전과정에서 환경 부하를 체계적으로 줄이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 국내 호텔 업계 최초로 ‘폐기물 매립 제로’ 검증 취득 등 지속적인 친환경 호텔로의 전환 의지와 혁신을 인정받았다. 이외 프라이빗 다이닝 룸 확대와 인룸 다이닝 강화, 다양한 PB상품 개발 및 패키지 기획 등 선제적 시도와 혁신을 통해 고객만족에 노력한 결과 6연 연속 1위 수성의 영예를 안았다는 것이 워커힐 측의 설명이다.
황은미 워커힐 총지배인은 “6년 연속 수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달려온 워커힐의 노력이 인정받게 돼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다”며 “워커힐은 고객만족을 넘어 친환경과 상생을 실천하는 ESG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워커힐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7~12일 합리적 가격에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핫딜·핫클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에 워커힐 공식 웹사이트와 각종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예약 객실은 5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