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현실 영어 패키지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기초 문법부터 미드 속 실생활 회화 표현까지 폭넓게 배우는 ‘현실 영어’ 패키지 출시
오는 31일까지 수강 신청하면 수강 기간 2배 무료 연장 혜택 제공
신혜정
press0808@naver.com | 2020-07-27 13:38:28
[하비엔=신혜정 기자] 교육기업 YBM넷이 실용 영어 회화 강의 ‘현실 영어’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실 영어’ 패키지는 기계적인 한국식 영어 회화에서 벗어나 실생활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회화 프로그램을 담은 강의다. 준비, 연습, 실전 등 총 3단계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고, 원어민 강사들의 정확한 발음을 통해 다양한 회화 표현을 배울 수 있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온라인 소셜 미디어 속 약어 표현과 미국 드라마 속에서 쓰이는 현지 영어 회화도 배울 수 있어, 폭넓은 연령대의 학습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YBM넷은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현실 영어’ 강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현실 영어 패키지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패키지를 신청하면 수강생 전원에게 기존 학습 기간을 2배 연장해 준다.
YBM넷 인강사업부 이상훈 부장은 “현실 영어 패키지는 원어민과도 부담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생활 영어 회화 학습을 찾는 이용자들을 위해 기획된 상품”이라며,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1년간 학습할 수 있는 수강 기간 2배 연장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