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로라로라,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외
노유정
delate1311@naver.com | 2023-01-13 15:14:43
[하비엔=노유정 기자] 1월 둘 째 주 패션 업계는 신년 컬렉션 등 다양한 신제품을 속속 출시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부추기고 있다.
| ▲ 로라로라가 더현대 서울에서 새해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로라로라]
우선 프렌치 감성의 영캐주얼 브랜드 로라로라는 오는 25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새해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맨션 드 로라’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컬렉션과 인기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22F/W 컬렉션의 베스트 상품인 코트와 숏 패딩 등의 아우터는 매일 한 가지 아이템을 선정해 50%의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EVERYDAY 50% DRO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장갑·머플러 등 겨울 액세서리는 2개 구입 시 1개는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모든 구매고객에게 ‘ro-rabbit 마그넷’을 웰컴 키트로 증정한다. 이외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TWB 핸드타올’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양털 룸슈즈’를 각각 증정한다. 새해를 맞아 새롭게 제작한 ‘럭키 굿즈’도 선보인다. 계묘년을 기념한 토끼 인형 ‘ro-rabbit’과 액운을 막아주는 액막이를 모티브로 만든 ‘럭키 참’ 등 다양한 굿즈를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고,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2023 ro-rabbit 캘린더 포스터를 증정한다.
로라로라 관계자는 “‘맨션 드 로라’의 포토 스폿을 찾아 사진 촬영 후 로라로라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달콤한 스윗츠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고, 이후 추첨으로 로라로라 시그니처 스웻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