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30일까지 ‘아이 엠 스탠드오일’ 브랜드 캠페인 전개

4명의 페르소나와 함께한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전개

노유정

delate1311@naver.com | 2022-10-17 14:51:53

[하비엔=노유정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은 오는 30일까지 ‘아이 엠 스탠드오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탠드오일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본인만의 개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4명의 페르소나의 영상 공개와 함께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고, 영상에는 각자의 개성을 가진 인물과 그들이 살아가는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 스탠드오일이 ‘아이 엠 스탠드오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스탠드오일]

 

이번 캠페인 페르소나로는 산문집 <연중무휴의 사랑>의 저자 임지은 작가, 크리에이터이자 인플루언서 해삐로 활동 중인 양혜인, 사진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손한솔 포토제니아굿즈 대표, 디저트샵 코이크의 대표이자 베이커인 고세임이 참여했다. 

 

스탠드오일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 전개를 기념해 17~31일 가을시즌 신상품 4종 전 컬러에 대한 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캠페인 기간 내에 가을 신상품 4종을 포함해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된 스탠드 블랭킷(담요)을 함께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 함께 한 작가 임지은, 인플루언서 양혜인, 포토제니아굿즈의 손한솔, 코이크의 고세임님은 스탠드오일뿐 아니라 MZ세대의 한 부분을 대표하는 페르소나라고 할 수 있다”며 “스탠드오일과 함께 한 그들의 모습을 통해 많은 분들이 일상의 가치와 소중함을 재발견하길 바랬다”고 말했다.

 

한편 스탠드오일의 이번 캠페인 필름은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