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엠지니어스'(MGenius) 1기 발대식 성료
홍세기 기자
seki417@daum.net | 2025-06-27 14:14:34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새마을금고중앙회 MG홀에서 '2025년 새마을금고보험(공제) 대학생 서포터즈 엠지니어스(MGenius, 이하 엠지니어스)' 1기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27일 새마을금고중앙회에 따르면, 새마을금고보험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학생 서포터즈의 공식 명칭인 '엠지니어스(MGenius)'는 'MG(새마을금고)+Genius(특별한)+Us(우리)'의 합성어로 '새마을금고보험과 함께하는 특별한 우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발대식에는 임진우 새마을금고중앙회 신용공제 대표이사 및 엠지니어스 30인 등이 참석했으며, 임명장 수여식, 새마을금고보험·컨텐츠 제작 관련 교육, 조편성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됐다.
최종 선발된 엠지니어스 30인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3개월간 새마을금고보험을 알리는 각종 컨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엠지니어스의 주요 활동은 팀 및 개인활동을 통해 새마을금고보험 관련 컨텐츠를 제작하는 것으로, MZ세대의 참신함을 더한 다양한 컨텐츠를 각종 SNS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홍보하며 새마을금고보험의 다양한 상품과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엠지니어스에게는 매월 활동지원금(팀/개인), 우수활동자 시상금(팀/개인),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활동 결과 최종 1등으로 선정된 팀 및 개인에게는 각각 100만원·50만원의 시상금뿐만 아니라 새마을금고중앙회에서 진행하는 제주투어 프로그램 참여의 기회도 제공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금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새마을금고보험이 MZ세대에 친숙하게 다가서고, 나아가 MZ세대 잠재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