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드 신제품 립 ‘슬레인 하이퍼 글로우’, 올리브영에서 먼저 만난다
정동환 기자
otp0564@gmail.com | 2025-11-17 15:12:48
[HBN뉴스 = 정동환 기자] 뷰티 브랜드 오아드(Oiad)는 신제품 립 라인 ‘슬레인 하이퍼 글로우(SLAYN HYPER GLOW)’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바르는 즉시 입술 온도에 반응해 컬러 층과 광택 층이 자연스럽게 분리되는 ‘Layer Split’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글로우 립 포뮬러에서 흔히 나타났던 탁한 광감과 약한 착색력 문제를 보완해, 오아드만의 맑고 선명한 글로우 표현을 구현했다.
컬러 구성은 웜·쿨·뉴트럴 톤을 고르게 아우르는 10가지 쉐이드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맑고 균형 잡힌 채도의 색상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볍게 밀착되는 포뮬러는 첫 발색의 선명함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높은 착색력을 구현하며, 그 위로 깨질 듯 맑은 광이 차오르는 글로우 표현이 더해져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17일 출시와 동시에 ‘오늘의 특가’를 통해 정가 대비 2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8일부터 23일까지는 24%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올리브영 단독 컬러인 ‘03 뉴 로’, ‘04 틴’ 구매 시에는 전용 틴트 가드인 ‘슬레인 쿼츠 가드’를 증정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키링과 가드를 함께 랜덤 구성으로 제공한다.
오아드 관계자는 “슬레인 하이퍼 글로우는 오아드만의 독보적인 착색 기술과 글로우 포뮬라를 결합해 선명한 컬러와 맑은 광택을 동시에 구현한 제품”이라며 “올리브영에서 선런칭되는 이번 제품을 통해 오아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우 틴트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