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아토팜과 협업 ‘MLE 크림’ 한정판 출시

이지희

ljh240701@daum.net | 2024-10-04 15:43:35

[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아토팜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의 대용량 버전으로, 아토팜 공식몰인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특히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키링(3종 가운데 1종 랜덤 증정)을 선착순 제공한다.

 

 넷마블 엠엔비가 아토팜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MLE 크림 한정판을 출시했다. [사진=넷마블]


아토팜 MLE크림은 ‘2022·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2년 연속 1위, 한국산업브랜드파워 18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획팩 출시 기대평을 작성한 고객을 추첨해 기획팩을 증정한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