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안유진 플레이트 디자인 나라사랑카드 출시
이필선 기자
press@hobbyen-news.com | 2026-01-13 15:00:57
[HBN뉴스 = 이필선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하나금융그룹 모델인 아이브(IVE) 안유진의 사진을 플레이트 디자인한 새로운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16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안유진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에는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군 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안유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담았다.
특히 카드 배송 시 군 복무 중인 청년들의 건강한 군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안유진이 진심 어린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자필로 담은 엽서가 카드와 함께 동봉된다. 이를 통해 군 장병들의 사기를 북돋고 공감대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은행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가 군 장병들의 실질적인 편의는 물론 정서적인 공감을 이끌 수 있는 대표 나라사랑카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군 장병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군 장병의 생활 환경과 실소비 패턴에 맞춰 설계된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장병들의 이용 빈도가 높은 군 마트(PX) 최대 30%, 온라인 쇼핑 20%, 편의점 최대 30% 현장 할인 혜택 등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제공한다.
또한 ㅁ버스,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 택시와 광역 교통까지 최대 20% 캐시백 할인 서비스를 적용해 군 장병들의 이동 수단을 지원하며 군 복무 중 제한된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디지털 여가 생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배달앱, 휴대폰 요금, OTT, 모바일 음원, 구독형 서비스 등에 할인 또는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