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넷마블 프로야구 2022’, KBO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 예고 외
노유정
delate1311@naver.com | 2023-03-03 16:52:56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3월 첫째 주에도 게임 및 e스포츠 업계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신작 출시, 이벤트 등을 통해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 2023 KBO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넷마블은 모바일 야구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 2023 KBO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3 KBO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는 오는 29일 실시되고, 이용자는 내달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혜택은 ‘고급 선수 카드 영입권’ ‘구단 선택 영입권’ 등 모든 종류의 영입권과 총 250개의 ‘고급 야구 카드 구매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 기간에 맞춰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여 후 친구를 최소 3명 이상 초대하면 KBO 선수 친필사인 글러브 또는 사인볼을 획득할 수 있고, 사전등록 후 구단 레벨 10을 달성하면 ’골드’ ‘보석’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넷마블의 또 다른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과 공동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다음달 예정된 ‘마구마구2023 모바일’ 업데이트에 사전등록하고, ‘넷마블 프로야구 2022’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서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팩’ ‘베테랑 선수 카드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3’의 미니게임 ‘도전! 낚시왕’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낚시게임으로의 사실성에 판타지풍 재미를 더한다는 기획으로 다양한 콘텐츠 확대가 진행된 것이 특징이다. 어류도감에 기반한 심해어종을 비롯해 전설 속 해양 생물 등 30여 종이 넘는 어종들이 새롭게 등장한다.
위메이드플레이 관계자는 “덤보문어·통안어·초롱아귀·산갈치 등 심해어의 등장과 비가 오는 날에만 출현하는 전설 속 생물 ‘크라켄’의 설정 등이 사실적 재미에 게임적 상상을 더한 대표적 콘텐츠로 꼽힌다”며 “새로운 물고기를 포획할 때마다 채워지는 도감 시스템은 수집의 재미와 아이템 선물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전! 낚시왕’은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미끼로 낚시를 즐기고, 포획한 물고기의 무게로 다른 이용자들과 순위를 경쟁하는 ‘애니팡3’의 미니게임이다.
|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