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임직원 대상 ‘금연캠페인’ 운영

분당구 보건소와 연계, 6개월 성공 시 선물 증정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2-07-21 15:57:47

[하비엔=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1월~7월19일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와 연계한 사내 금연 캠페인을 실시해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게 금연 선물을 증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 간호사는 6개월여에 걸친 금연프로그램에 참여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금연 검사를 실시했고,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게는 선물(비타민세트, 가정용 혈압검사기)을 증정했다.

 

▲ 금연에 성공한 NS홈쇼핑 임직원에게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에서 금연성공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또 NS홈쇼핑은 보건소의 금연 성공 선물과 별개로 성공한 임직원에게 10만원 상품권을 선물했다.

 

김해주 NS홈쇼핑 건강관리실 간호사는 “당사의 금연캠페인을 통해 15명이 도전해 9명이 금연에 성공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지역 보건소의 프로그램과 별개로 12개월 연속 성공 프로그램을 별도 운영해 임직원의 평생 금연에 도움이 되도록 관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임직원들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1월부터 안전보건팀 간호사가 상주근무하는 사내 건강관리실을 운영하고 있다.

 

사내 건강관리실에서는 상비약 제공을 비롯해 근무 중 응급상황 및 방역 대처 외에 건강검진 결과에 따른 사후 관리 및 상담, 영양상태 스트레스 등과 관련한 의료 상담, 다이어트, 혈당 혈압 관리 등 ‘NS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