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문화재단, 명절 앞두고 취약계층 250세대에 식료품 키트 후원
홍세기 기자
seki417@daum.net | 2025-10-01 16:02:41
[HBN뉴스 = 홍세기 기자] 골프존문화재단이 30일 순천시 취약계층 250세대에 1000만원 상당의 식료품 키트를 전달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을 진행했다.
1일 골프존문화재단에 따르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이번 후원식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골프존문화재단은 골프존카운티 순천이 위치한 전라남도 순천시를 찾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에 힘을 보탰다.
후원식에는 박영준 골프존문화재단 팀장, 양영심 순천시 시민복지국장, 나성주 골프존카운티 사업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후원물품은 순천시청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골프존문화재단은 간편식, 즉석조리식품 등 조리가 쉽고 장기간 보관 가능한 식료품으로 키트를 구성해 수혜 가정에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골프존문화재단이 2021년부터 5년간 이어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 및 주관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며 골프존 등 골프존그룹의 후원 아래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정성껏 후원품을 마련했다. 이번 나눔이 이웃분들께 따뜻한 응원이 되어 보다 풍요로운 명절이 되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골프존문화재단은 지역사회 가까이에서 소외된 이웃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문화재단은 2010년 설립 이후 나눔과 배려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 문화·예술 분야 및 사회 소외계층 후원사업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다문화·한부모가정 아동을 위한 문화행사 ‘희망행복나눔 페스티벌’, 문화예술인들을 위한 ‘대전 ‘그리다, 꿈꾸다 전(展)’과 ‘자선골프대회’ 등 다양한 후원사업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기업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