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버추얼 아이돌 ‘메이브’와 컬래버 이벤트 진행
노유정
delate1311@naver.com | 2023-03-15 16:28:19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이 버추얼 아이돌 그룹 ‘메이브’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넷마블은 ‘슬기’ ‘데니스’ 등 모두의마블 인기 캐릭터의 메이브 댄스 챌린지 영상을 넷마블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메이브의 마티를 기반으로 하는 ‘진화 마티’ 캐릭터와 ‘마티 전용 행템’ ‘S영광의 빛’ ‘큐브’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신규 가입자 또는 복귀 이용자들에게 ‘각성 행템 21종 중 선택권’ ‘S영광의 빛’ ‘200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3주 동안 매일 ‘다이아 광산’을 이용하면 총 1만 다이아를 지급하는 ‘1만 다이아 광산’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브’는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버추얼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1월 첫 앨범 <판도라스 박스>로 데뷔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한국 정부, 현대차-LG엔솔 구금자 '자진출국'...미국 이민수장 "추방, 소수 범죄 책임"
- 2[황만기 칼럼⑪] 금속 알러지와 자가면역질환 수술 후 후유증 환자들을 위한 한의학적 재활 관리법
- 3[단독 인터뷰] 황현기 펑크비즘 대표 “블록체인 물결, 한류 열풍, 암호화폐 상승장…기회의 창이 열렸다”
- 4대형 스케일·한류 아이돌 라인업…아이윌미디어, 숏폼 드라마 판도 흔든다
- 5[줌-in] 대한노인회, 무자격 '회장' 당선 논란에 휘청..."사면됐어도 결격 기간은 남아 당선 무효"
- 6개인정보위, KT-LGU+ 이용자정보 유출 의혹 조사 칼 뽑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