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5년 연속 성금 쾌척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3-01-13 16:46:44
[하비엔=윤대헌 기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코리아는 지난 12일 서울 강서구청에서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식을 갖고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후원식은 장성식 아이더스코리아 대표이사와 김태우 강서구청장 등 양 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업해 진행하는 취약계층 지원사업이다. 이를 통해 모인 성금과 물품은 기초생활수급자, 홀몸 어르신,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각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아이더스코리아는 본사가 위치한 강서구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지난 2018년부터 5년간 꾸준히 성금을 후원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함께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아이더스코리아 관계자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공동체와 동반성장하고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는 지난 2017년 NGO 단체 ‘러빙핸즈’와 행복매장 1호점을 오픈해 5년간 운영한 이후 현재까지 후원을 진행 중이고, 2021년부터 강서구의 교육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강서구장학회’에 장학금을 정기 기탁하고 있다.
또 ‘인천종합사회복지관’ ‘경안신육원’ ’더브릿지’ ‘아이들세상함박웃음’ 등에 성금을 정기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동반성장과 소외 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