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더 비바스 고매’, 총 146가구 공급
하비엔 편집국
widecvrg@gmail.com | 2022-07-15 16:47:15
[하비엔=조정현 기자] 경기도 용인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 ‘더 비바스 고매’가 분양에 나선다.
1차 63가구와 2차 83가구 등 총 146가구를 공급하는 ‘더 비바스 고매’는 3개 타입으로, 각각 마당까지 확장되는 공간을 비롯해 루프탑과 테라스 등이 제공된다.
특히 친환경적인 패시브하우스 건축공법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패시브하우스는 단열, 기밀, 고성능 창호, 자연 채광 설계로 냉·난방비와 관리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게다가 자연 속에 위치해 안락하고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고, 동탄2신도시와 용인기흥보라지구 생활권에 포함돼 있어 롯데백화점과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한림동탄성심병원, 아주대학병원 등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통망의 경우 경부고속도로 기흥IC와 인접해 자동차로 15분이면 삼성전자, 용인플랫폼시티 등에 도달할 수 있고, 동탄역(SRT, GTX A)과 상갈역(수인분당선)도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인근에 올해까지 쇼핑시설과 800여실 호텔, 세계음식문화촌, 문화공연시설 등 체류형 종합관광단지 용인아트투어랜드와 카카오CC가 들어설 예정이다”라며 “각종 개발 호재가 풍부해 상당한 미래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골드CC와 코리아CC 진입로를 통해 들어오는 단지라 골프장에 조성된 숲까지 이용할 수 있다”며 “현재 방문 예약제로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