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메디컬 프라임 카드’ 활성화 추진
조정현 기자
press@hobbyen.co.kr | 2024-10-10 17:21:51
[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이하 대피모)는 지난 8일 ‘메디컬 프라임 카드’ 플랫폼 사업 활성화를 위한 제휴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클래시스, 쉬엔비, 하이로닉코리아, 바즈바이오메딕, 이노진, 한스바이오메드, 이노메드, 사치바이오, 메이린스테이션, BNV, 파이 등 국내 유수의 미용 의료기기 및 의약품 제조사 대표이사와 임직원이 참석했다.
대피모는 오는 연말 출시 예정인 회원 전용 제휴 신용카드 ‘메디컬 프라임 카드’ 출시에 앞서 국내 주요 의료기기와 의약품 제조사를 제휴사로 확보했다.
제휴사는 메디컬 프라임 카드 이용 시 대피모 회원들에게 자사 제품의 장기 무이자 할부서비스 등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학회 회원들은 고가의 의료 장비 구매 및 의약품 대량 구매 시 경제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리스나 구매자금 대출과 같은 금융상품을 이용하지 않아도 돼 구매에 필요한 행정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다.
대피모 관계자는 “이번 카드 플랫폼 사업은 병원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카드 사용을 활성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회원 병원과 제휴사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프로그램을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