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폴더’, 봄 시즌 맞이 메리제인 슈즈 기획전 진행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5-04-10 16:59:12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이랜드월드는 오는 22일까지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에서 봄 시즌 맞이 ‘메리제인 슈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폴더스타일닷컴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봄 시즌에 가볍게 신기 좋은 메리제인 슈즈를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오찌 ‘로마리 밴딩 플랫 스니커즈’. [사진=이랜드월드]

 

메리제인은 발등에 스트랩이 있는 형태의 플랫슈즈로, 디자인이나 매치하는 방법에 따라 로맨틱하거나 단정하게 또는 발랄하게도 연출이 가능하다. 폴더에서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오찌, PIER4 등 다양한 브랜드의 페미닌·캐주얼·클래식 메리제인과 키즈 메리제인 슈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인 오찌의 ‘로마리’는 오찌만의 편안함을 가진 로우 프로파일 스타일의 플랫 스니커즈로, 오랜 시간 걸어도 발이 편안하다는 점이 특징이다.​편안하지만 유니크한 벨크로 형태의 투 스트랩, 신고 벗기 편안한 밴딩 스트랩, 걸리쉬한 무드의 레이스업 디테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올해도 낮은 굽과 날렵한 실루엣의 로우 프로파일 스타일이 트렌드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봄 특유의 산뜻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메리제인 슈즈를 통해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메리제인 슈즈 기획전 관련 상품은 폴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폴더스타일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