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숍 ‘트렌드바이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인기 품목 최대 50% 할인 특별 프로모션 진행
임종현
| 2019-08-29 17:21:28
뷰티 &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트렌드바이미(Trendbyme)는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을 기념해 9월 24일까지 온라인몰에서 화장품, 패션, 플라워, 리빙 제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렌드바이미(Trendbyme)는 2018년 5월에 론칭한 뷰티 & 라이프스타일 셀렉숍으로, 이번 온라인몰 리뉴얼을 통해 블랙과 화이트의 감각적인 룩과 함께 트렌디한 삶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온라인몰은 제품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했고, 세련되게 정돈된 멀티숍을 둘러보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트렌드바이미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50% 할인해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트렌드바이미의 뷰티 스파(SPA) 브랜드인 ‘태그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제품을 반값에 판매할 계획이다. ‘태그미’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패스트 뷰티 브랜드로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가 뛰어나고 종류가 다양한 스킨 및 헤어케어, 스타일링 제품을 갖추고 있다.
또한 자연주의 프리미엄 제주 화장품 ‘아꼬제’도 대표 상품인 ‘리바이빙 더스트 클렌징 젤 투 폼’ 구매 시 ‘바이탈 인 제주 퓨리파잉 & 필링 클렌징폼 150mL’(정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개인 맞춤 화장품을 콘셉트로 한 셀프 커스터마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켈리스초이스’는 모발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헤어케어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메틱 브랜드뿐만 아니라 한남동 트렌드바이미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한 패션, 리빙 브랜드도 온라인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저스트나우’는 최대 47%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저스트나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19 NEW 시그니처 토트백과 나우버킷백 등 고급 소가죽 핸드백을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기회다.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프란세스비’도 가죽 뱅글과 리본 슈슈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내놓았다.
트렌드바이미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트렌드바이미의 온라인몰은 각종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클립펜’부터 생활공간을 예술로 디자인하는 ‘도나홈’, LED 플라워 무드등으로 유명한 ‘비아케이 스튜디오’의 다양한 리빙 및 패션잡화 제품까지, 나를 위한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제품들로 가득하다”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의 특별한 선물을 위해 트렌드바이미 온라인몰에 접속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트렌드바이미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샘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트렌드바이미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과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가 풍부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