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 중문 빙수카페! 아이와 가볼만한곳 카페바나나 포토존 인기!
임종현
| 2019-08-30 18:07:21
해외 여행도 좋지만, 국내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도 꾸준하다. 이국적인 느낌이 들면서도, 국내여행지를 떠올릴 때 제주도는 빠지지 않는다.
제주도에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신화월드, 카멜리아힐, 제주 아쿠아플라넷, 쇠소깍, 제주 빛의벙커 뿐만 아니라 천지연폭포, 제주 올레시장, 제주 오설록 등이 있다.
또한 인기있는 곳으로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제주 소인국테마파크,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도 황우지해안, 제주도 퍼시픽랜드, 등 좋은 실내 외 관광지들이 많다.
중문관광단지 입구 부근에 위치한 카페바나나 중문점은 아이와 함께 동반하는 손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NS 이벤트를 진행해 귀여운 미니빙수도 무료로 맛볼 수 있다. 정성스레 가족사진을 찍어주며 따뜻한 마음으로 손님들을 감동시키기도 한다. 카페의 경우 노키즈 존이 많은 제주도에서, 카페바나나는 아이를 더욱 배려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노란색의 커다란 건물 외관부터, 커다란 바나나 돌고래 조형물, 사진찍기 좋은 곳곳의 포토존들, 인위적인 달콤함이 아닌 재료 본연의 고유한 단맛을 가진 노란 단호박 빙수와, 생과일주스, 바나나 크림라떼, 진짜 생 바나나우유 등 아이 뿐만 아니라 젊은층 커플 데이트코스로도, 어르신들도 좋아할만 하다.
한편, 카페바나나는 중문점 뿐만 아니라 함덕해수욕장 인근 3분이내에 함덕점도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