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뷰티 시대, 트렌드바이미의 개인 맞춤 화장품 ‘켈리스초이스’ 인기

임종현

| 2019-09-06 15:21:11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산업 전반에 개인 맞춤형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 업계도 마찬가지다.  

다양한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세분화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개인 맞춤 화장품에 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트렌드바이미’의 셀프 커스터마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켈리스초이스(KELLYS CHOICE)’에 이목이 쏠리는 이유다. 

켈리스초이스는 스킨케어, 헤어 및 두피 케어로 구성된 총 55종의 에센스 중 내게 꼭 필요한 성분만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개인 맞춤 화장품 브랜드다. 철저한 품질 검사를 마친 원료 에센스는 단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미스트(스킨 토너), 크림, 헤어 팩 등 켈리스초이스의 베이스 제품에 첨가해 사용할 수 있다.    

켈리스초이스의 원료 에센스는 건성, 지성, 민감성, 수분 부족형, 복합성 등 다양한 피부 유형과 더불어 진정, 보습, 영양 공급, 생기 부여, 주름 개선, 미백 등 목적에 따라 구분되어 있다. 여러 조합을 통해 나만의 솔루션을 개발하는 게 장점이다.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두피의 건강 상태와 모발의 특징별로 손상모 케어, 피지 및 각질 관리, 윤기, 볼륨 및 탄력 부여 등에 도움을 주는 헤어케어 제품도 만들 수 있다.  

대표적인 보습 원료 ‘히알루론산’, 더마 코스메틱에 주로 포함되는 ‘판테놀’, ‘세라마이드 ‘ 등 고기능 에센스부터 복분자 뿌리, 제주 녹차씨 등 자연 유래 원료를 담아낸 에센스까지 재료는 풍성하다. 제주 에케네시아 추출물, 제주 조릿대 추출물 등 엄선된 제주산 청정 원료를 활용해 효능에서 특허를 받은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트렌드바이미 관계자는 “켈리스초이스는 시시각각 변하는 피부 컨디션과 취향에 맞춰 나만의 뷰티 솔루션을 개발하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며, “다양한 뷰티 고민을 개인 맞춤 화장품으로 케어하는 것은 물론, 여러 가지 퍼퓸 믹스처를 첨가해 향기까지 특별한 화장품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남동에 위치한 뷰티&라이프스타일 셀렉트 숍 트렌드바이미는 신청을 받아 뷰티 클래스 열고 있다. 간단한 피부 진단 설문을 통해 피부 타입을 알 수 있으며, 내게 적합한 화장품 성분까지 추천받을 수 있다. 켈리스초이스의 다양한 원료 에센스 테스트도 가능하다. 

켈리스초이스의 전 제품은 트렌드바이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