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향기로 기억되는 첫인상, 미니 향수브랜드 씨뮤 더샷 여자향수 및 남자향수 런칭
임종현
| 2019-09-06 18:52:45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요소는 여러가지이다. 상대를 마주 보게 된다면 부드러운 시선처리로 상냥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지만 바쁜 와중에 스쳐가는 만남이라면 다듬은 외모와 표정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에는 부족하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필요할까?
상대에게 집중하지 않아도 매력적이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향기로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다. 향기와 함께 연상되는 이미지는 강렬하게 기억에 남는다. 남성이라면 여자가좋아하는남자향수를 여성이라면 남자가좋아하는여자향수를 사용해보는 걸 추천한다. 니치향수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본인만의 살냄새를 나타내고 싶다면 20대여자향수 및 20대남자향수 같은 오드 퍼퓸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 발 앞선 사람들은 이미 남자향수1위, 여자향수1위인 명품향수 못지 않은 향수전문점 소개팅향수를 사용하고 있다.
미니 향수쇼핑몰 씨뮤는 특별한 가을향수 'THE SHOT'을 출시했다. 더샷의 '런던 골드'와 '딥 실버' 제품은 각각 30대여자향수, 30대남자향수로 선택 할 수 있다.
런던 골드 포 맨은 우디향, 런던 골드 포 우먼은 과일향이 나는 장미향향수와 딥실버포맨은 섬유향, 섬유유연제향수, 딥실버포우먼은 베이비파우더향수다.
땀이 많은 사람들이 땀냄새향수, 달달한향수, 비누냄새향수 같은 향에 대한 니즈가 늘어가는 추세라 씨뮤 더샷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더샷'은 처음 뿌렸을 때 퍼지는 탑 노트와 사용 후 시간이 흐르면서 체취와 섞여 완성되는 베이스 노트 모두 만족 할 만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10대남자향수, 10대여자향수로도 손색이 없다.
씨뮤 관계자는 "다양성을 강조하면서도 누구에게나 호감을 살 수 있는 휴대용향수를 찾는 분들을 위해 '더샷' 향수라인을 런칭하게 되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여성들은 가방에 남성은 외투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SNS 시대인 요즘 많은 분들이 감사하게도 sns향수, 인스타향수, 페북향수로 불러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또한, 시간이 지나 같은 향을 맡게 되면 그 인물이 떠오르는 경우도 있다. 지극히 개인적이면서도 누구에게나 호감을 살 수 있는 향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본인의 시그니처가 될 수 있는 살냄새향수, 상큼한향수를 찾게 된다. 이에 적합한 '더샷'의 런던 골드, 딥 실버는 씨뮤 향수쇼핑몰에서 구입과 상담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