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웨딩박람회 ‘KU(쿠) 삼성웨딩박람회’ 21일~22일 개최
임종현
| 2019-09-09 18:11:27
천안웨딩박람회 ‘KU(쿠) 삼성 웨딩박람회’가 9월 21일(토)과 22일(일) 삼성전자 쌍용점에서의 개최를 확정하며 천안지역 및 인근지역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이번 ‘KU 삼성 웨딩박람회’는 가을 예식을 치러야 하지만 추석명절 등으로 제대로 준비하지 못한 예비 신혼부부는 물론 내년 봄 웨딩을 확정하고 여유 있게 결혼식 준비를 하는 이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천안지역 내 유수의 웨딩관련 업체들이 총 망라되는 천안웨딩박람회로 준비될 예정이며 그에 따른 다양한 혜택도 예정되어 있다.
방문만 해도 보틀, 마스크팩, 모닝글로리 웨딩박스 등 100% 사은품이 지급되며, 하이엔드 수입웨딩드레스 컬렉션을 통해 웨딩드레스 무료피팅권도 증정되어 현장에서 원하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입어보고 결정할 수 있다. 스드메 계약 커플에게는 웨딩촬영 시 생화 부케를 제작해 웨딩앨범 완성도를 한층 높일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KU 삼성 웨딩박람회’ 본식패키지 계약 시에는 생화부케와 웨딩슈즈를 증정받는다.
박람회의 특성을 살려 웨딩홀 계약을 위한 현장 특가혜택도 주어지는데, 웨딩홀 섭외부터 진행까지 1:1맞춤상담으로 별도로 알아볼 필요가 없으며, 홀 사용료를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도 있다. 식대 역시 할인가로 계약되며 무료시식을 할 수도 있다. 웨딩의 기록을 남기는 중요한 요소인 촬영의 경우 액자촬영, 웨딩촬영, 웨딩스냅 등을 본식패키지와 함께 저렴하게 계약할 수도 있다.
예물의 경우 커플링 계약 시 14k 열송이 반지가 증정되고, 세트계약 시에는 양가 혼주용 귀걸이 진주set 및 패션set까지 추가로 증정된다. 상담만 받아도 행운의 말굽목걸이도 증정된다.
이 외에도 신혼여행, 맞춤정장, 스킨케어, 혼수가전용품 등을 한 자리에서 모두 확인하고 우대조건에 계약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주최측인 르네블랑 관계자는 “대표적인 천안웨딩박람회로써 천안지역 유수의 웨딩관련 업체들이 총 출동하는 만큼 예비 신혼부부들이라면 꼭 들러 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