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분양전문업체 ‘내집마련연구소’, “신축빌라, 높은 가성비로 신혼부부에게 눈길”

임종현

| 2019-09-11 10:15:27

결혼준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신혼집’이다. 하지만 점차 전세값이 지나치게 높아지다 보니 신혼집을 마련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 때문에 최근 들어 가격이나 위치, 인테리어 등 가성비가 좋은 신축빌라 매매를 선택하는 신혼부부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렇게 젊은 층에서 신축빌라 매매를 선택하는 이유는 앞서 말한 거와 같이 가성비다. 요즘의 신축빌라는 위치면에서 매우 뛰어나며, 인테리어 역시 트렌디하고 세련되게 되어있는 곳이 많다. 게다가 보안CCTV와 주차장이 완비돼 있으며 엘리베이터가 설치된 신축빌라도 많다. 이처럼 모든 면에서 좋은 조건을 갖춘 신축빌라를 경제적인 가격대로 매매할 수 있기에 젊은 층에서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것이다.
 


신축빌라 분양전문업체 ‘내집마련연구소’ 관계자는 “최근 신축빌라 매매 인기가 높아진 만큼 과장광고나 허위매물에 노출되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밝히면서 “좋은 조건의 신축빌라 매매를 위해서는 과장광고나 허위매물을 조심해야하며, 신뢰 높은 신축빌라 분양전문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현재 신축빌라 분양전문업체 ‘내집마련연구소’는 고객들에게 실 매물만을 중개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노하우와 경험을 갖춘 숙련된 전문 중개자들이 무료 컨설팅과 무료 투어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더불어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안전하게 신축빌라를 매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내집마련연구소’는 365일 연중무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신축빌라 등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지역 등 니즈에 맞는 매물을 찾아 내 집 마련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내집마련연구소’는 고객들이 안전하게 신축빌라 매매를 할 수 있도록 서울, 경기 권등 지역별 신축빌라 분양 및 전세 시세를 제공했다.
 


먼저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를 원하는 고객들은 용인이나 분당에 위치한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면서도 서울과 교통편이 편리한 곳을 원한다면, 이천과 성남, 용인 타운하우스가 좋다. 특히 이곳은 주거 조건이나 환경이 좋아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다.
 


경기도 광주 신축빌라의 경우 오포읍, 양벌리 신축빌라와 능평리, 신현리 신축빌라 선호도가 가장 높다. 경기도 광주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50~99㎡ 기준으로 오포읍 능평리 신축빌라 매매와 신리가 현장이 1억6천~3억6천, 곤지암읍 신축빌라 분양과 초월읍, 퇴촌면 신축빌라 매매가 1억5천~2억5천, 양벌리와 목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삼동, 회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3억4천에 거래가 진행되는 중이다.
 


또한 문형리와 매산리 신축빌라 현장이 2억~3억 초반선이며, 태전동과 쌍령동 지역의 신축빌라와 송정동, 경안동 신축빌라는 4억 초반대로 분양이 가능하다. 회덕동과 목현동 신축빌라는 3억~3억 중반 선으로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용인 처인구 신축빌라의 경우 평수에 따라 2억 초반 대~4억 중반 대까지 다양한 매물을 거래할 수 있다. 능원리와 왕산리, 모현읍 지역의 신축빌라와 동림리, 포곡읍, 오산리 지역은 4억 초반대로 거래 가능하며, 신축빌라는 물론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 등 다양한 매물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의 지역의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등 다양한 매물을 원한다면 ‘내집마련연구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신축빌라 분양전문업체 ‘내집마련연구소’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도 실제 현장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해주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