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학, No SAT, No 토플 ‘패스웨이를 통한 미국대학교 입학설명회’ 개최
임종현
| 2019-09-16 13:41:37
미국대학교 입학에 꼭 필요하다고 알고 있는 SAT / ACT 와 토플점수 없이도 입학이 가능하다면 어떨까? 미국유학 전문 더유학은 오는 2019년 9월 21일 토요일 오후 2시에 SAT와 토플없이 진학이 가능한 미국 패스웨이 프로그램 입학설명회를 더유학 역삼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미국 패스웨이 프로그램은 토플이나 SAT/ACT 점수 없이 한국의 고등학교 성적만으로도 미국 명문대학교 입학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국제학생 프로그램이다. 처음부터 본교의 학생들과 수업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학교의 모든 시설을 이용하며 대학교 1학년 과정을 이수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미국대학교 문화와 학업에 적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학비부담을 줄이기 위해 국제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혜택을 적용 받아 입학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이유이다.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입학이 가능한 대표적인 학교는 Illinois State University, Washington State University, Oregon State University, George Mason University 등으로 모두 미국대학교 랭킹 100위권, 3% 이내의 대학교 들이다.
이번 더유학 주관의 미국 대학교 입학설명회에서는 미국 대학교 입시제도를 통한 입학과 비교한 미국 패스웨이 프로그램 소개 및 입학조건 설명, 최근 트렌드 전공, 전공별 추천학교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수속비 50% 할인혜택 및 설명회 특별 장학금 제공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은 무료이며, 더유학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사전시청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