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애견인과 애묘인에게 광주점·부산점 등 각지 매장 관심
임종현
| 2019-09-18 15:39:06
애묘인과 애견인을 비롯한 반려인들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 최근 반려인을 자처하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는 곳이 있다. 국내에선 생소한 브리딩을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기 때문인데, 브리딩이란 무분별한 번식으로 품종의 특성과 형질이 나빠지는 것을 막기위해 실시하는 선택적인 번식법을 뜻한다. 육종학과 동물 유전학을 기반으로 철저하게 번식을 진행해 형질의 특성이 온존하게 보존할 수 있다.
해당 업체는 프리미엄 펫샵 ‘아담스펫’이라는 곳으로 자체 브리딩을 통해 혈통과 건강까지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외모까지 빼어나 시흥, 안산, 송도, 부평, 송파 등 각지에서 반려인들이 찾고 있다.
양질의 반려동물 확보함과 동시에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연계병원과 제휴를 통해 분양 전 건강검진을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입양 후에도 평생 의료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봉동, 증평, 여주, 강남 등 각지에서 믿을 수 있는 업체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인천, 강남, 광주, 부산 등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은 이 밖에도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하남, 수원, 충주, 전주, 위례동 등 각지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구리, 남양주, 의정부, 평택, 천안 등 각지에서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는 서비스다.
대전, 하남, 성남, 분당, 부산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용인, 동탄, 화성, 원주, 제천 등 전국 어디서나 분양문의가 가능하다.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익산, 군산, 김제, 정읍, 삼례 등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남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이에 화성, 원주, 제천, 음성, 괴산 등 전국에 24시간 분양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애견 분양샵, 애묘 분양샵으로 사랑받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