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쉬, 음악 공간에 멋을 더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T5 True출시
업계 최고의 베이스를 출력하는 오디오 브랜드 클립쉬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봬
임종현
| 2019-09-19 18:11:40
Warning: getimagesize(//img.hobbyissue.co.kr/resources/2019/09/19/1oM7PjZEKgaAQVqu.png):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hobbyen/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9
Warning: getimagesize(//img.hobbyissue.co.kr/resources/2019/09/19/HLtUvkB4AdfPE0ai.png):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hobbyen/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9
국내 극장가와 홈시어터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미국 오디오 브랜드 Klipsch (이하 클립쉬)가 ‘T5 True Wireless’ 블루투스 이어폰을 정식으로 출시한다. 공식 출시일은 9월 20일이며 네이버와 단독으로 진행한다.
하이엔드 오디오에 관심이 많은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소문난 클립쉬 브랜드의 완전 무선 이어폰 출시는 지난 1월 세계 최대 IT 전시회인 CES 2019 때부터 많은 관심이 쏠렸다.
‘클립쉬 T5 트루 무선 이어폰’은 보통 블루투스 이어폰과는 다르게 특허 받은 타원형 이어 팁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작은 5.6mm 노즐을 채용해 귀에 꼭 맞는 특별한 이어폰으로 역동적인 음질과 더욱 꽉 찬 베이스를 실현한다. 지포라이터를 연상케하는 T5 트루 블루투스 이어폰의 충전 케이스는 고속 충전을 지원해 단 15분 만의 충전으로 2시간 이상 플레이할 수 있다.
클립쉬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주)씨제이에스 마케팅 담당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대비한 특허받은 이어팁과 지포 라이터 디자인의 케이스가 인상적이다”며, “70년 전통이 넘는 클립쉬에서 최고의 사운드 퀄리티를 보장하여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9월 내 출시되는 전용앱을 통해 EQ 설정, 배터리 확인 및 펌웨어 업데이트로 편리성까지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IPX4의 일상생활방수 등급으로 야외 활동과 운동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클립쉬 T5 트루 무선 이어폰은 오는 20일 네이버에서 단독 판매한다. 또한 이 날 구매한 고객에게는 휴대용 보조 배터리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클립쉬 네이버 카페에 인증사진을 남길 시 추첨을 통하여 40만원 상당의 ‘클립쉬 헤리티지 블루투스 스피커 더원’과 14만원 상당의 ‘클립쉬 그루브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구매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T5 트루 무선 이어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립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