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곡물 귀리, 쌀 추출물에서 찾은 건강한 피부의 비밀 - 에이밀
임종현
| 2019-09-20 12:39:29
여름과 가을 사이, 뜨거운 자외선에 한껏 자극받은 피부가 쉴 틈 없이 환절기에 접어들어 다시 피부를 괴롭히고 있다. 가을 환절기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바람이 불어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만큼, 클렌징부터 섬세한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우수한 세정력은 기본,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에 영양 또한 부여해줄 특별한 제품을 준비해야 할 때다.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메랩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클렌징 전문 브랜드 ‘에이밀(Amill)’은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슈퍼 곡물 5종을 곱게 갈고 조합하여, 클렌징으로 슈퍼 곡물의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전해준다. 쌀, 귀리, 아마씨, 아몬드, 퀴노아의 영양을 뛰어난 세정력과 함께 만날 수 있으니 피부가 쉽게 지치는 요즘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단순히 완벽한 세정에만 집중한 것이 아니라,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쓸 수 있는 저자극의 순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클렌징을 위한 기본적인 제품으로 구성됨은 물론,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타입의 폼 클렌징과 주 2-3회의 스페셜 케어까지 가능하다. 클렌징부터 탄탄하게 피부 건강을 쌓고 싶다면 지금, 에이밀로 나만의 클렌징 루틴을 완성해보자.
△ 에이밀 슈퍼 그레인 버블 폼
‘에이밀 슈퍼 그레인 버블 폼’은 펌핑하는 순간 완성되는 풍성한 곡물 거품이 완성되어 세안 시간을 줄여주고, 모공 속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우수한 세정력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 에이밀 슈퍼 그레인 폼 클렌징
‘에이밀 슈퍼 그레인 폼 클렌징’은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촘촘한 거품이 섬세하게 피부 노폐물을 씻겨주고, 유분기가 많은 지성 피부가 사용 시에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튜브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여행 시에도 사용하기 좋다.
△에이밀 슈퍼 그레인 클렌징 오일
‘에이밀 슈퍼 그레인 클렌징 오일’은 오일 특유의 무거움 없이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순하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주는 뛰어난 세정력이 장점이다.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은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에이밀 슈퍼 그레인 워시 오프 팩
‘에이밀 슈퍼 그레인 워시 오프 팩’은 일곱 가지 슈퍼 곡물을 담아 피부에 필요한 영양과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고, 부드럽게 펴 발라 불필요한 각질 제거와 과잉 분비된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순한 사용감으로 일반 스크럽 제품이 자극적인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