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 그랜드 오픈... “한층 더 품격 있는 하우스웨딩 선보일 것”
임종현
| 2019-09-20 13:42:42
오리지널 하우스 웨딩 ‘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이 새롭게 리뉴얼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은 오는 2020년 3월 코엑스 사거리에 리뉴얼된 공간으로 그랜드 오픈하며, 한층 더 품격 있는 하우스웨딩을 선보일 전망이다.
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 관계자는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자연 친화적인 공간’과 더불어 특급호텔의 럭셔리한 세련된 모습으로 ‘정통 하우스 웨딩’의 품격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2019년 9월부터 오픈 특가로 사전 예약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심 한 가운데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강남 하우스웨딩 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은 창문을 통해 비치는 따뜻한 자연의 빛이 감싸는 웨딩 채플에서는 마치 외국의 고급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환상적인 웨딩 세레모니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로맨틱한 신부대기실과 전문 쉐프들의 생동감을 눈앞에서 즐길 수 있는 약 500석 규모의 오픈 키친 연회장 등 기존의 하우스 웨딩 공간들과 차별화된 모습을 통해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의 로망을 실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더베일리하우스’의 이재상 대표는 “약 십여 년간 끊임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을 리뉴얼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그랜드 오픈하는 ‘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의 웨딩 상담은 3호선 신사역에 위치한 품격이 다른 하우스웨딩 ‘빌라드베일리’에서 진행된다. 그 밖의 세부적인 상담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빌라드베일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