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골드타이아로마, “아로마마사지와 타이, 커플 마사지로 피로회복”

임종현

| 2019-09-23 10:37:20

사진=울산 골드타이아로마

추석 연휴는 가족들이 모이는 큰 명절이지만 오랜 시간 운전을 하거나 집안일 등으로 명절증후군을 호소하기도 한다. 명절증후군 외에도 연휴기간 쉬다가 일상으로 돌아올 경우 피로나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경우가 있다. 

아로마마사지와 타이마사지 등의 마사지는 근육 결림이나 부종 등 피로 회복을 위한 마사지로 신체 및 근육에 유익한 자극을 줘 젖산이 효과적으로 제거되고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골드타이아로마는 울산 삼산동, 달동에서 피로회복과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전문관리사가 직접 관리해주는 타이마사지부터 스포츠마사지, 커플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건물의 제일 위층인 4층에 위치해 소음없이 조용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24시간 건전업소로 운영되고 있으며, 샤워실을 완비해 마사지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로마마사지의 경우 천연 아로마 성분 100%의 아로마로 심신 균형을 잡아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했다. 또한 손과 발 등 전신을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케어 할 수 있도록 기호에 맞는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전신관리 후에는 마무리로 경직된 근육과 통증을 편안하게 이완시키도록 돕는 수기마사지를 추가로 진행해 마사지의 효과를 높이고자 했다. 

울산 골드타이아로마 관계자는 “편안한 공간에서 받는 마사지는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용객의 기호를 고려한 분위기와 마사지를 우선시 했으며,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통해 힐링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