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 최대 40% 할인 적용의 가을맞이 세일 27일부터
임종현
| 2019-09-25 09:21:56
선선한 가을철이 되면서 가구쇼핑을 원하는 가정들이 부쩍 늘고 있다. 신혼집을 장만하기 위한 신혼부부들 및 아파트 신규 입주를 준비 중인 예비 입주자들은 특히 다양한 가구를 여러 품목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등 유명 가구단지들을 연이어 방문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일산 고양가구단지는 가을맞이 세일전을 실시하며 이런 가구수요자들에게 다양한 가구품목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9월 27일(금)부터 10월 10일(목)까지 진행되는 일산 고양가구단지 가을맞이 세일전은 브랜드와 품목에 따라 30~40%라는 큰 폭의 할인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한 파격특가전으로 준비되며, 지난 특가전과 할인전 등에서 구로구 항동 한양수자인 와이즈파크, 신촌숲 아이파크, 향동 호반베르디움 등 주요 아파트 입주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제품들이 대거 대상품목이 될 예정이다.
특히 개별 가구업체의 세일전이나 이벤트가 아닌 일산 고양가구단지 차원의 세일전인만큼 백련산SK뷰아이파크, 백련산SK뷰아이파크, 태전 힐스테이트, 태전 파크자이 등 여러 아파트에서의 고객들 선호도를 적극 반영하여 품목을 정하는데다 다수의 브랜드가 참여하기에 웬만한 규모의 가구박람회 이상의 품목이 준비된다는 저도 특징이다.
관계자는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는 보통 한 두 품목을 필요로 하기보다 한 번에 다수의 품목을 함께 구매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브랜드들이 함께 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는데 주력했다”며 “벌써부터 시흥은계어반힐스, 고덕 그라시움,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등에서 방문의사를 주시고 계셔서 첫 날부터 많은 방문자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