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전문기업 ㈜명우이에스, 광주광역시 평동공단 300kW급 태양광발전소 준공
임종현
| 2019-09-25 10:00:14
태양광 전문기업 ㈜명우이에스(대표 조성범)가 지난 23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평동산단에 위치한 화진테크공장지붕 위에 300kW급 태양광발전 설비를 준공하였다고 밝혔다.
㈜명우이에스는 전기공사 &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서 2004년 설립 이래 현재까지 전문기술 인력과 다년간의 성공적인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태양광 사업 관련 우수한 사업수행 성과를 보이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신재생에너지 사업에 앞장서며 투명하고 공정한 시공과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특허를 준비를 통해 기업의 신뢰와 믿음을 계속 높여가고 있다.
조성범 명우이에스 대표는 “새롭게 준공한 화진 태양광발전소는 자연의 훼손없이 기존 건축물의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준공함으로써 친환경 에너지를 기반으로 하는 발전소로서 제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태양광발전 사업은 안정적인 수익률 보장을 위해 신뢰 있는 기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근 자주 발생하고 있는 사기 등의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반드시 태양광 분양 전문 시공 업체를 통해 충분히 상담한 후 진행해야 피해를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태양광발전소 설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명우이에스 홈페이지 방문 및 전화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