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에서 넘어온 화장실 담배 냄새 페트리코스완 ‘에어스케이프’로 해결 가능
임종현
| 2019-10-01 15:46:22
가정주부 이씨(여, 43세)는 최근 화장실에서 퀴퀴한 담배 냄새가 나는 것을 확인했다. 집에는 흡연자가 없을뿐더러 환풍기 작동을 통해 꾸준히 환기를 시켜주고 있음에도 일어난 일이었다. 알고 보니 옆집의 냄새, 먼지가 넘어 들어오고 있었다.
이씨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연결돼 있는 화장실 환풍기를 통해 아무도 모르는 사이 옆집의 냄새, 먼지가 흘러들어올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위아래층에서 담배를 피거나 한다면 화장실 담배냄새가 올라올 수 있어 층간흡연 등의 문제가 불거지고 있다.
페트리코스완(구 스완컴퍼니)의 에어스케이프는 이러한 화장실 냄새 차단 및 제거에 탁월 하며 전기 연결 없이 환풍기 위로 간편하게 부착해 천장형 환풍기를 통해 역류하여 들어오는 냄새와 유해물질을 99.9% 차단하는 제품이다.
에어스케이프는 층간흡연으로 인한 담배냄새와 환풍기를 타고 들어오는 냄새들을 잡아주는데 효능이 좋다. 또 간편한 설치와 확실하게 습기와 냄새를 잡는 효과로 구매자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다. 황토패드를 함께 사용해 제습, 탈취 등 공기정화 및 라벤더 방향 효과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에어스케이프는 특히 환풍기 작동시 배기가 되면서 습기를 머금은 황토패드로도 공기가 통과해 건조되므로, 별도의 유지관리가 필요 없어 간편하다. 오래 사용하더라도 내부 구성인 교체형 패드만 교체하면 되므로 새 상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고, 교체형 패드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페트리코스완 관계자는 “에어스케이프는 화장실 냄새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탈부착 형식으로 사용도 편리한 만큼 많은 고객들의 문의 및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며 “에어스케이프를 이용해 냄새제거, 제습, 탈취까지 한 번에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