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박스 전문 우주마켓, 아이디어제품 모은 ‘유용한 상품’ 눈길
임종현
| 2019-10-02 15:27:08
랜덤박스 전문 우주마켓이 다양한 생활밀착형 제품으로 구성된 ‘유용한 상품’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최근들어 백화점, 대형마트 등 주요 유통 기업이 실적 악화로 고전하는 가운데 값싼 제품을 주로 파는 다이소 삐에로쇼핑 등은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는 소득이 낮은 소비자들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를 대신할 소비 공간을 선택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우주마켓도 SNS에서 유행하거나 독특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은 상품을 한번에 둘러볼 수 있게 '유용한 상품'을 구성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 덕분에 젊은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폰 터널 확대스크린, 3in1 멀티 충전케이블, 욕실용품 칫솔 꽂이 걸이 양치컵 세트, 제습 탈취인형 미니리얼 펫, 똑딱이 배수구 거름망, 다기능 속옷양말 건조대 등 약 100여 가지의 아이디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행 필수품인 3in1 멀티 충전케이블,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목 장착 스마트폰 거치대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수납용품, 뷰티용품도 마련돼 있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단지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재미를 느끼는 소비를 위해 유용한 상품 카테고리를 마련했다.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우주마켓이 되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