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시대’ 정다은(이태균), 알고보니 남자? 한서희와 손잡은 사진, 커밍아웃까지?
배연수
| 2019-10-06 07:29:00
Warning: getimagesize(//img.hobbyissue.co.kr/resources/2019/10/06/qumhMDVtO3eWCU4K.png):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hobbyen/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9
과거 ‘얼짱시대’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정다은이 한서희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한서희의 해명글이 눈길을 끈다.
해당 열애설은 정다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정다은은 한서희의 인스타그램 주소를 태그했다.
이에 열애설이 불거지자 한서희는 "정다은 언니랑 아는 사이 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 아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저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 있다. 서울 구치소에서 정다은언니 마주친 적도 없고 20살 때 알았던 언니다. 저도 그 사진에 저를 왜 태그했는지 당황스럽다”고 설명했다.
한편 정다은은 지난 2009년 Comedy TV '얼짱시대'에 출연해 유명세를 탄 인물이다.
중성적인 이미지에 남자보다 더 잘생긴 외모로 '남자보다 더 잘생긴 여자'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과거 정다은은 자신의 트위터에 "얘들아 나 커밍아웃"이란 글을 올리며 영성과 키스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