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풀, 미백·수분·진정 다 채운 톤업크림 ‘필터크림’ 출시
임종현
| 2019-10-07 14:13:50
한 듯 안 한 듯 내추럴한 메이크업은 간단해 보이지만,가장 어려운 메이크업이라고 한다.그만큼 자연스럽게 톤을 보정하고 내 피부인 양 본연의 광채를 연출하는 게 쉽지 않다는 의미다.이에 가장 주목 받는 메이크업 제품은 톤업크림으로 다양한 브랜드에서 연이어 신제품을 출시하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스킨케어 브랜드 블랑풀에서 7일 출시를 밝힌 신제품 ‘필터크림’에 대한 관심이 심상치 않다.자연스러운 피부 보정과 더불어 미백기능성을 통해 중장기적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인다.
필터크림은 피부 본연의 빛 그대로 가볍게 톤을 보정해주는 동시에 식약처 인증 미백 기능성 고시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로 피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며,발효추출물 및 판테놀 성분을 통해 피부의 수분 보호와 손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피부 얇게 밀착돼 다크닝과 무너짐에도 강하며, 메이크업전 베이스 단계에서 얼굴 및 팔꿈치와 무릎 등 바디에서 펴바르기만 하면 돼 매우 간편하다.
블랑풀 관계자는 “‘최대의 효과,최소의 성분’을 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하며 “출시 전 프리오픈 행사를 진행할 정도로 블랑풀 인스타그램에서 문의가 빗발쳤다.정식 출시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블랑풀 필터크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