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 안혜경 나이-결혼? "이효리 친구-하하 연관검색어 지우고싶어" 성형에 한 말?
배연수
| 2019-10-08 22:17:00
8일 SBS ‘불타는청춘’에 안혜경이 출연하며 나이 등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안혜경은 올해 나이 41세로 지난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앞서 지난 2015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안혜경은 기상캐스터 이후 공백에 대해 설명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안혜경은 “일부러 좀 쉬었던 기간도 있었다. 내가 연기의 기본이 안된 것 같아서 학원도 알아보고 선생님도 알아보고 하다가 만난 게 연극이었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기상 캐스터가 어떻게 보면 가장 좋았던 타이틀인데, 그 타이틀보다 내가 더 하고 싶었던 게 있었기 때문에 이제는 좀 떼고 싶다”며 배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기상캐스터, 이효리 친구, 하하 전 여친 등에 "연관검색어 어떻게 지우는거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성형설에 대해 “성형 안 했다. 그냥 어떤 말도 안 하는 게 정답인 것 같다. 내가 봐도 못 나온 사진이 한 두 장 있더라. 특별히 해명할 건 없다”고 일축했다.
한편 안혜경은 지난 2005년 동갑내기 방송인 하하와 5년 열애 끝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