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세제·섬유유연제 ‘자연품은 순한하늘품’, 1+1 행사

임종현

| 2019-10-11 09:54:03

㈜유비윈에서 출시한 친환경 천연세제•섬유유연제 ‘자연을 품은 순한하늘품’이 원플러스원 행사를진행 중에 있다.  

순한하늘품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천연유래 베이킹소다, 바바수오일 등 자연에서 얻은 천연원료로 만들어져, 피부가 민감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제•섬유유연제이다. 

액체세제로 된 ‘순한하늘품 세탁세제’는 찬물에도 잘 녹아 잔류성분 없이 깨끗하게 빨래를 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바바수 오일은 브라질 넛 오일이라 불리는 바바수 팜열매에서 추출한 오일로 피부보호는 물론 항균과 살균, 탈취효과가 있다. 

천연 팜오일을 함유한 순한하늘품 섬유유연제는 고급유연성분으로 세탁 후 섬유 한올 한올을 코팅해줘 부드러운 촉감과 정전기 방지효과가 있다. 또한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빨래에 남은 세제찌꺼기를 확실하게 제거해준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 및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다양한 성분검사를 통해 제품 인증을 거친 해당제품들은 형광증백제, 파라벤, 포름알데히드 등의 23가지 유해성분은 물론 4대 중금속(수은, 납, 카드뮴, 비소)과 인공색소 등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다. 

유비윈 관계자는 “의류가 사람의 피부에 닿는 면적과 시간을 고려해 본다면, 단순히 세탁력 만을 기준으로 세제를 골라서는 안된다. 화학성분을 배제한 천연원료만으로도 깨끗하게 빨래를 할 수 있으며, 이는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보호에도 이바지할 수 있다”며 “순한하늘품은 어른빨래 뿐 아니라 아기세제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세제찌꺼기가 섬유나 세탁조에 남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순한하늘품 천연세제·섬유유연제는 드럼세탁기와 일반 통돌이세탁기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라벤더향을 함유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L들이 본품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11번가나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