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앤피스(joy&paece) 한국 출시 기념, NS 홈쇼핑 단독 제휴
임종현
| 2019-10-17 15:28:06
해외브랜드 중에서도 높은 품질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조이앤피스(joy&paece)가 한국에 출시된다. 아시아 패션그룹으로 꼽히는 BELLE INTERNATION에서 일부 상품을 선별하여 한국 시장에 유통하겠다는 뜻을 밝힌 것이다.
13개의 PB 제품과 18개의 유통 채널로 현재 전 세계에 매장을 총 2만 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그룹이다. 1978년 상장되어 1995년까지 끊임없이 가죽 소재의 제품을 개발하면서 가치를 지켜나가고 있는데, 부족한 기술력을 이탈리아 신발 장인들과 협업하여 보완하였다. 신발뿐만 아니라 가방 액세서리 등 최고급 소재를 활용한 모델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패션 업계에서는 고급 명품 계열에서 뒤지지 않는 높은 질을 추구하고, 더불어 편안한 착용감으로 기능성까지 갖추고자 하는 조이앤피스(joy&paece)에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는 것이다.
홍콩 셀럽들이 사랑하는 조이앤피스(joy&paece) 경향을 적극 반영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품격있는 퀄리티를 제품에 담아냈다. 천연 양가죽을 활용하였지만, 일반인들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로 유통하고 있어 여러 국가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애용한다. 이렇게 현지에서도 인지도가 높기에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알려졌으며, 홍콩직수입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었던 시기가 있었다.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벨레(Belle)는 한국 시장에 제품을 팔기로 결정한 것이다.
한국 소비자들의 수요를 분석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한국 문화와 신체 조건을 반영하여 모델을 설계하였다고 한다. 신발을 오래 신는 직장인 문화와 서양인과는 다른 신체구조를 가진 것을 고려하여 바꾼 것이다. 직접 구매하여 신을 소비자들의 경향을 완전하게 분석하고 그에 맞도록 설계한 제품이 나온다는 발표에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국내 개시 기념으로 NS 홈쇼핑과 단독으로 전략적 제휴를 진행하여 30~50% 할인율을 적용하여 판매한다고 한다. 2019년 FW 신상을 현지 홍콩과 한국 동시에 발표한다는 점도 고객에게는 매력적인 장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다가오는 10월 24일 NS 홈쇼핑에서 단독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높은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으니 일정을 참고하여 구매 가능하다. 23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여성화 제작에 쌓아온 경력과 비법을 남아낸 제품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NS 홈쇼핑 판매 추이를 살펴보고 추후 대규모의 런칭 계획을 논의하리라는 것은 유통 관계자는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