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 KOREA 주관,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스쿨링영어캠프로 눈길
임종현
| 2019-10-22 17:22:34
요즘에는 방학 때마다 자녀들과 함께 외국으로 떠나는 경우가 많다. 한국에서의 영어교육에 한계를 느끼며 직접 원어민들과 생활하며 현지문화를 접하고 다양한 액티비티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기에 부모와 자녀들 모두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그 중 말레이시아의 경우 한국과 가깝고 안전하며 현지여행 뿐 아니라 근접한 싱가폴도 방문할 수 있어서 현재 겨울방학 영어캠프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말레이시아 영어캠프는 다양하지만 GRA가 주관하는 영어캠프는 현지학교에 정식학생이 되어 참여한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이다.
영어캠프 기간 동안 GRA 학생들은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 위치한 명문 사립 국제학교인Paragon Private and International School의 정식 학생이 되어 현지 학생들과 함께 학교 시간표 그대로 100% 정규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마지막 일주일은 싱가폴에 위치한 사립학교 기숙사에서 현지학생들과 함께 체류하며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고 있다. GRA학생들의 경우 싱가폴에 체류하므로 불필요한 시간소요가 없어 오전시간에는 ESL수업과 현지 문화도 배우고 다양한 외부 액티비티를 하는 등 보다 안전하고 여유롭게 싱가폴을 경험할 수 있다.
GRA Camp 관계자에 따르면 “GRA의 장점은 국제학교 학생과 캠프 학생간의 1:1 버디 매칭으로 수업 및 교내 활동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고, 보다 많은 영어사용 기회와 환경이 주어지며, 나아가 다른 문화의 또래친구와 생각을 나누며 글로벌 인적 네트워크까지 생성되는 기회이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인 인솔자 선생님이 학교에서 지정해준 공간에 항상 상주하여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안심하고 수업에 임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GRA Camp에서는 2020년 1월4일부터 1월31일까지 겨울방학동안 떠날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대상은 스스로 주변정리 및 생활이 가능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생까지이다.
아직 부모님과 떨어져 지내기 어려운 저학년 학생들과 미취학 아동들의 경우는 부모님과 함께 가족연수도 가능하여 이에 대한 관심과 문의도 뜨거운 상태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